본문 바로가기
커피

프라푸치노가 RTD로 얼음은 어디? - 스타벅스 커피 프라푸치노

by 알파카 라마 2020. 4. 8.

얼음을 넣고 갈아 만든 음료인 스타벅스 프라푸치노가 편의점과 마트 진열대에 올라왔다??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여름 음료인 프라푸치노가 RTD 제품으로 변신했다. 귀엽고 예쁜 뚱뚱한 유리병에 담겨있는 프라푸치노는 진한 커피우유같이 생겼다. 외관으로만 보았을 때는 프라푸치노 녹은 맛이 날 것같이 생긴 이 음료에 대해 파헤쳐보자.

스타벅스 커피프라푸치노

1. 제품명 : 커피 프라푸치노(281ml,170Kcal)

2. 원재료 : 정제수, 우유, 스타벅스, 커피 추출액, 설탕, 혼합분유, 유크림, 탄산칼륨, 유화제, 비타민C

3. 영양정보 : 나트륨 110mg, 탄수화물 29g, 당류 28g, 지방 3.9g, 포화지방 2.6g, 콜레스테롤 15mg, 단백질 5g, 카페인 102mg

4. 맛과 향

부드럽고 고소한 커피의 향, 뒤에 느껴지는 신선한 우유의 향이 느껴진다. 달콤한 향이 느껴지지 않지만 맛은 상당히 달콤하다. 달콤함, 우유의 맛, 고소한 커피의 맛이 순서대로 느껴졌고 우유의 맛이 지배적으로 느껴져 커피우유를 마시는 듯한 느낌이었다. 일반적인 커피우유보다는 더 달았는데 프라푸치노가 얼음과 같이 갈아 마시는 것이라 좀 더 달게 만든 것 같다. 그러한 호기심에 얼음에 갈아 마셔보기로 했다.

얼음을 넣고 갈은 커피프라푸치노

결과는 나쁘지 않았다. 콩 카페의 코코넛 라테를 얼음에 갈아 마셨을 때와는 달리 싱거워지지 않았고 충분한 맛을 가지고 있었다. 그래도 매장에서 사 먹는 프라푸치노의 맛보다는 연하다. 느낌을 주기에는 충분하지만 맛을 생각한다면 매장에서 사 먹거나 맛을 더추가하여 블렌딩 하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