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료

수박과 알로에가 만났다??!! - OKF 워터멜론 알로에 주스(수박 알로에 주스)

by 알파카 라마 2020. 4. 15.

이마트에 들렀을 당시 항상 눈에 띄던 OKF 워터멜론 알로에 주스. 제품명은 워터멜론이지만 알로에도 함께 들어있다. 포장지부터 수박의 한 조각을 연상하게 하는 패키지는 사람들의 눈을 충분히 사로잡게 생겼다. 이마트 방문 시 항상 눈에 띄어 구매를 망설이다 결국 이번에 구매를 하게 되었다. 태국여행 당시 하루에 하나 이상은 꼭 마셨던 것이 수박주스였고 과일은 잘 먹지 않는 나도 여름에는 빼놓지 않고 꼭 먹는 과일인 만큼 수박음료가 출시되어 기대를 하고 가지고 왔다. 생과일주스 같은 느낌은 나지 않겠지만 어떻게 수박의 맛을 냈는지 궁금해 바로 마셔보았다.

개봉을 하면 수박바의 향기가 가득 느껴진다. 수박 맛, 또는 수박향을 첨가한 제품에서 모두 동일하게 나는 향인데 이 음료 역시 같은 향이 느껴졌다.(개인적으로 수박바의 향을 좋아해 이 음료의 향 또한 좋았고 나에게는 식욕을 자극하는 향기였다.)

▶원재료 : 정제수,백설탕,알로에베라겔즙,수박농축액,합성향료,젖산칼슘,구연산,코치닐추출색소(천연색소),적양배추색소(천연색소),덱스트린,구연산삼나트륨,젤란검,자당지방산에스테르,효소처리스테비아

▶영양정보 : 500ml 당 100kcal, 나트륨 15mg, 탄수화물 25g, 당류 23g

입안에 주스를 머금고 있으면 수박의 향이 몸 전체로 퍼지는 듯한 기분이 든다. 수박주스를 마신다기보다는 수박바를 마시는 느낌이었고 수박의 향과 맛이 느껴진 뒤에 알로에의 과육이 씹히면서 알로에 주스를 마시는 듯한 느낌이 든다. 개인적으로는 수박주스라고 부르기보다는 수박 맛 알로에 주스가 더 맞는 이름일 것 같다. 내 취향을 저격한 상품으로 꽤 맛있게 마셨다. 부드러운 달콤한 맛과 알로에의 식감이 요즘 유행하는 버블티를 먹는 느낌과 비슷했달까?? 하지만 호불호가 확실히 나뉠 것 같은 음료로 수박바를 싫어하시거나 알로에 음료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구매를 피하시길 바라며 매니아적인 음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시도해 봐도 괜찮을 거라 생각한다.

(오른쪽 사진은 수박주스 안에 같이 들어있는 알로에 겔의 모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