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료

노브랜드 과일음료 시리즈 5. 후레쉬 제주감귤음료

by 알파카 라마 2020. 4. 23.

노브랜드 과일음료의 마지막 시리즈 플래시 제주감귤음료를 리뷰하기 위해 가지고 왔다. 오렌지 주스와 비슷한 느낌의 제주감귤주스는 대한민국에서 귤로 유명한 제주도의 감귤을 가지고 많든 주스로 가장 대중적으로 널리 판매되고 있는 오렌지 주스보다 향과 당도가 뛰어난 제주의 감귤로 만들어 부드러운 산미와 달콤함이 일품인 주스이다. 오렌지보다 부드러운 맛을 내고 당도가 높은 감귤의 맛이 더 고급스럽게 느껴져 오렌지 주스보다 감귤 주스를 선호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러한 감귤주스를 노브랜드의 과일주스로 500ml에 98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데 과연 감귤의 맛이 잘 날지 한 번 마셔보자.

▶원재료

정제수, 설탕, 감귤농축액(국산), 구연산, 합성향료(오렌지향, 감귤향), 덱스트린, 비타민C

▶영양정보

총 내용량 500ml에 270kcal, 나트륨 25mg, 탄수화물 64g(당류 54g), 지방 1.4g(포화지방 0.7g), 단백질 1g

▶향과 맛

상큼한 오렌지와 비슷한 향, 달콤한 감귤의 향이 함께 느껴진다. 상큼한 주스의 향이 정신을 번쩍 들게 해 주며 기분 좋은 달콤함이 느껴진다. 부드러운 신맛과 은은한 달콤함이 순서대로 느껴지고 신맛과 단맛이 합쳐지면서 정말 귤을 먹는 듯한 기분이 든다. 주스를 한 모금 목 뒤로 넘기면 감귤의 향이 코 뒤쪽에서 팍 하고 터지면서 올라온다. 상큼함 그 자체인 주스이다. 오렌지와는 달리 부드러운 신맛이 매력포인트이다. 거기에 깔끔한 단맛이 감귤주스를 완성시켜준다. 100% 감귤 착즙주스는 아니지만 그와 견줄만한 맛을 가지고 있는 좋은 주스였다.

500ml에 980원이라는 착한 가격을 가지고 있는 이 주스는 1.5L 대형으로도 판매되고 있는 주스이며 대형으로 구매 시 더욱 저렴하다.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주스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맞지 않겠지만 맛있는 과일주스를 찾으시는 분이라면 굳이 비싼 브랜드 주스를 사야 할까 라는 고민을 주는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브랜드 제품들도 100% 착즙주스가 아니니 개인적으로는 내 입맛에 맞다면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개인적으로 과일주스를 즐기지는 않지만 이번에 5가지 제품을 리뷰하면 가장 맛있었던 주스를 고르라고 한다면 단연코 감귤주스였다.(개인적으로 귤이 제일 좋아하는 과일이라 그랬을 가능성이 크다.) 가성비 제품을 찾으신다면 한 번쯤 노브랜드의 제품에 도전해 보시길 추천드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