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료

포만감 가득! 다이어트 음료 - 럭 시암 바질씨드 드링크(망고/리치)

by 알파카 라마 2020. 6. 10.

수분을 잘 흡수해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느껴지는 바질 시드는 맛이 없다. 그래서 만들어진 것이 바로 바질 시드 드링크! 달콤한 음료에 바질 시드를 넣어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바질 시드만을 단독으로 먹을 때처럼 맛없게 먹지 않아도 되고 맛있게 한잔으로 포만감 가득! 다이어트에 아주 큰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홈플러스에서 구매하였으며 개당 1,800원.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니 이 정도 금액은 투자할 수 있지 않을까?

럭 시암 바질시드 2종(망고, 리치)

1. 럭 시암 바질 시드 드링크 망고

■ 원재료

정제수, 바질 시드(15%), 설탕, 구연산, 합성향료(망고향) 0.05%, 젤란검, 착색료(식용색소 황색 제4호, 식용색소 황색 제5호)

■ 영양정보

총 내용량 290ml당 150kcal, 나트륨 60mg, 탄수화물 38g, 당류 35g

■ 향과 맛

상큼하고 진한 생망고의 향, 달콤하고 새콤한 맛 서걱서걱 씹히는 바질 시드. 달콤한 망고향 주스에 바질 시드만 넣은 느낌이다. 바질 시드를 씹어 먹을 수도 있고 그냥 넘길 수도 있다. 식사대용으로 마시려면 씹는 게 더 포만감을 줄 듯. 가벼운 망고주스 느낌으로 부담 없이 맛있게 마실 수 있을 음료. 다이어트 식품으로는 더할 나위 없는 제품이지만 맛으로만 본다면 특별할 것 없는 망고주스 맛.

2. 럭 시암 바질 시드 드링크 망고

■ 원재료

정제수, 바질 시드(15%), 설탕, 구연산, 합성향료(리치 향) 0.05%, 젤란검, 착색료(식용색소 적색 제40호)

■ 영양정보

총 내용량 250ml당 150kcal, 나트륨 60mg, 탄수화물 38g, 당류 35g

■ 향과 맛

상쾌한 리치의 향, 생과일의 향과 같지는 않지만 기분 좋은 향이다. 상큼한 향이 좋아 단맛보다 산미가 더 강조되어 느껴진다. 망고맛과는 향만 차이가 나지만 망고는 달콤하게 리치는 산뜻하게 느껴지게 다르다. 서걱서걱 씹히는 바질 시드는 똑같다. 씹어 먹는 제 불편하다면 그냥 마셔버리면 끝. 망고는 조금 밍밍한 느낌이 있었는데 리치는 음료의 조합과 향이 아주 잘 어울리는 느낌이다. 둘 중에 추천한다면 리치를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