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주문하신 아메리카노/카페라떼/카라멜 마끼아또 나왔습니다. 3종 리뷰

by 알파카 라마 2020. 2. 9.

이번 리뷰는 세븐일레븐에서 냅다 집어 온 3종 커피를 리뷰해보도록 하겠다. 특이한 제품명으로 눈길을 사로잡아 3종의 커피를 모두 사 가지고 왔는데 제품명은 바로 주문하신 아메리카노/카페라테/캐러멜 마끼아또 나왔습니다 3종이다. 기존의 제품들이 명사의 형태를 띠고 있는 것과는 달리 아주 특이하게도 문장으로 제품명이 되어있었다. 디자인을 배달의 민족에서 해서 그런지 아주 재미있는 제품명이었다.

이 제품 들은 현재 세븐일레븐에서 개당 2,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2+1 행사 중이다. 과연 어떤 맛일지 알아보도록 하자.

1. 주문하신 아메리카노 나왔습니다.

개봉을 하면 커피의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향이난다. 합성향이 첨가되지 않았기 때문에 향이 약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오히려 나는 그게 좋았다. 강하지 않으면서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커피의 맛과 단맛, 신맛, 쓴맛이 적절히 조화된 커피의 맛이 아주 좋았다. 뛰어난 맛을 가졌다거나 고급스러운 맛이 난다거나 특색이 있는 맛은 아니었고 누구나 알고 있는 커피의 맛, 아주 대중적이면서도 평범한 맛을 가진 커피였다. 합성향이 나지도 않고 평범한 맛이 나에게는 맛있는 RTD 아메리카노로 다가왔다. 개인적으로는 아메리카노를 사 먹는다면 이 제품을 사 먹을 것 같다.

2. 주문하신 카페라떼 나왔습니다.

카페라떼는 개봉하자마자 아주 달달한 향이 올라왔다. 커피의 향과 우유의 향은 달콤한 향에 뭍혀 잘 느껴지지 않았다. 마시자 마자 들었던 생각은 서울우유에서 나오던 삼각 비닐팩의 커피우유의 맛이었다. 물론 커피우유보다는 고급스러운 맛이 나기는 하지만 커피우유의 맛과 아주 흡사한 맛이 난다. 입안에 들어오면 살짝 퍼지는 커피의 맛과 향, 커피의 쓴맛을 눌러주는 적당한 단맛 풍부한 우유의 맛이 좋았다. 커피의 함량을 높여 커피맛을 좀 더 강조되게 했다면 더욱 맛있었을 카페라떼라고 생각한다. 진한 카페라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다른 제품을 드시는 것을 추천한다.

3. 주문하신 카라멜 마끼아또 나왔습니다.

향부터 진한 카라멜의 향이 진하게 올라온다. 풍부한 우유의 맛과 진한 카라멜의 맛, 단맛을 눌러주는 커피의 맛까지 밸런스가 좋은 카라멜 마끼아또다. 이 정도의 맛이라면 너무 달아 카라멜 마끼아또를 피하시는 분들도 충분히 드실 수 있는 맛이라고 생각한다. 반대로 머리가 띵할 정도의 단맛을 찾는 분이라면 이 마끼아또가 만족감을 주기에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을 것 같다. 단 것을 원하신다면 이커피와 초콜릿을 함께 드시면 충분히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을 듯

-총평

세가지의 모두 아주 평범함 그 자체인 커피였다. 튀지 않아 누구나 좋아할 그런 커피라고 생각한다. 합성향이 강하게 나지도 않았고 맛의 밸런스가 뛰어나 누구나 부담스럽지 않게 마실 수 있는 커피이다. 만약 RTD커피를 마셔야 하는 상황에 이제품이 보인다면 고민없이 이 제품을 선택 하고 또 다른사람에게도 추천 할 수 있을 제품이다. 왜냐하면 아주 무난하기 때문에 누구나 잘 마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