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료

마시는 식이섬유 미에로 화이바

by 알파카 라마 2020. 3. 27.

대한민국에 살고 있는 국민이라면 모를 수 없는 국내의 대표적인 기능성 음료인 미에로 화이바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전부 알고 있는 음료일 것이다. 현대약품에서 1989년에 출시된 미에로 화이바는 30년간 꾸준히 사랑을 받아왔다. 경쟁이 심한 식음료 업계에서 오랜 기간 살아남은 저력은 미에로 화이바의 저력을 보여주는 것이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꾸고 몸과 마음의 아름다움을 디자인한다는 미션을 가지고 있는 미에로 화이바는 과다한 영양섭취를 막고 음식물이 장에 머무르는 시간을 줄여주는 역할을 하는 식이섬유 2.5g이 함유되어 몸매 Design에 도움을 주고 안전하고 위생적인 시설에서 제조 (제 34회 국가 품질경영 수상, HACCP 지정, CCM 인증), 대한민국 식이섬유 음료의 원조격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건강관리와 몸매 가꾸기에 관심이 더 많은 요즘 남녀를 불문하고 사랑을 받고 있는 이 음료는 지금 어떤 맛을 가지고 있을까?

혼합음료인 미에로 화이바는 정제수, 기타 과당, 폴리덱스트로스(식이섬유 70%), 과당, 산도조절제, 합성향료(오렌지향), 비타민C, 감귤추출물 HD, 락색소로 만들어졌고 나트륨 90mg, 탄수화물 50g, 당류 35g, 식이섬유 12g으로 구성되어있고 500ml에 200kcal이다. 미에로 파이버는 식이섬유가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식이섬유를 많이 섭취했거나 과음 용할 경우 복부 팽만감 등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많이 드시는 것은 좋지 않으니 적당히 드시길 권장하고 있다.

상큼하고 기분좋은 감귤의 향이 느껴지고 약간의 신맛과 달콤한 맛이 감귤 착즙주스를 마시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건강에 초점을 맞춘 음료들은 맛이 밍밍하거나 거의 물에 가까운 음료들인데 반해 미에로 화이바는 아주 맛있는 감귤주스와 같았다. 건강과 맛 모두 잡은 음료였다. 감귤주스를 좋아하고 건강까지 챙기고 싶으신 분들이 드시면 아주 좋을 음료이다.

추가로 미에로 화이바와 화이브 미니를 같은 음료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다.(나도 음료 리뷰 하기 전까지는 같은 음료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나는 어렸을 적 기억에 미에로 화이바는 탄산음료라고 기억을 하고 있었는데 조사를 해보니 미에로 파이버는 탄산이 없는 국내 음료였고 패키지와 병 모양까지도 비슷했던 동아오츠카의 화이브 미니가 탄산이 있는 식이섬유 음료였다. 혹여 저처럼 어린 시절의 기억을 가지고 탄산이 있는 제품을 드시고 싶다면 화이브 미니를 구입하시면 된다. 혼동하지 말고 꼭 확인 후 구매하시길 바란다.

 

댓글